본문 바로가기
한별의 리뷰/음식 리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JMT

by 한별강 2021. 1. 2.

 

" 안녕하세요. 리뷰왕한별 입니다 :) "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고추바사삭을 시켜먹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제가 먹고난 후기를 적어보며 보시는 분들에게도 맛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굽네치킨 CF모델로 나혼자산다에서 활약중이신 성훈님이 계시네요.(넘나 잘생김,,)

그와중에 치킨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ㅠㅠ 한입한입이 황홀한 그맛,,,

 

이름이 고추바사삭이라고 그래서 엄청 맵지 않을까 주문하시기전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전혀 그러실 걱정이 없으실거란 생각이 드네요. 신라면과 매운정도를 비교해봤을 때

신라면 보다 한참 안매워요 ! 매운거 조금 먹을 줄 아는 어린아이가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느낌?!

 

그리고 굽네치킨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튀기지 않고 구웠다는 사실

그런데 아무래도 치킨이다보니까 100g에 220칼로리 정도에 전체 중량이 600g에 총 1300칼로리 정도가 된다고

생각하면 되시겠네요. 그래도 다른 치킨과 비교해봤을 땐 칼로리가 확실 낮은 사실을 알 수있으실거예요.

 

맛 또한 고추의 약깐 맵싹한 느낌덕분에 치킨의 느낌함을 확 잡아주는 아주 좋은 는낌 키야 ~

그리고 뻑살마져 나쁘지않아요,,(개인적으로 이부분이 젤 쵝오)

뻑살이 부드럽습니다 츄릅,,,

 

치킨과 같이 온 구성품들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굽네의 인기 소스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도 같이오네요 !

오른쪽이 마블링 소스이고, 왼쪽이 고블링 소스 입니다.

육안으로 보셔도 느낌이 살짝 오지 않으신가요?

마블링 소스는 부드러울거같고 고블링 소스는 맵싹할거같은 느낌?!

 

우선 마블링 소스의 맛은 로제 마요네즈 같은 느낌?! 부드러운맛의 느낌이구요.

고블링 소스의 맛은 보이는 것과 같이 맵싹한 토마토소스,,,? 그런 느낌의 맛이 났어요 !

먹고 느낀게 이 소스들 나쵸랑도 너무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추바사삭의 맵싹한 맛을 약간 중화시키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마블링 소스를 !

고추바사삭의 맵싹한 맛을 한층 더 강화시키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고블링 소스를 추천드립니다 !

 

위에 피자소스인 갈릭딥팡소스와 핫소스, 피클도 같이 온 이유는 새로나온 시카고 피자도 세트로 시켰기 떄문이예요 ㅎ

피자 또한 너무 JMT !!

치킨 집에서 피자도 이렇게 완벽하게 만들면 다른 피자집들은 어떡하라는 거징,,

굽네치킨의 시카고피자는 정말 겉바속초의 표본이 아닌가 싶어요,,

 

치즈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은 느낌도 확 받고 

보통 피자 겉부분은 안먹고 남기시는 분들이 정말 많잖아요.

이 피자는 아니예요 ,,, 겉부분이 정말 바삭하고 소스를 찍어먹으면 겉부분 또한 매력적인 맛이예요 !

 

치즈 이외에 다른 토핑은 따로 없고

보니까 빵 위에 토마토 소스와 무슨 달달한 소스를 같이 넣어 그 위에 치를 듬뿍 올려서 구운거 같아요.

피자에서 달달한 맛도 같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중간 노란 사각형의 토핑은 체다치즈랍니다 :)

 

치즈덕후인 분들께 정말 강추드립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

 

가격에 대해 말씀을 안드렸네요. 

고추바사삭은 18,000원, 시카고피자는 16,000원 합이 34,000원인데,

세트로 주무시 29,000원 이였습니다. 여기에 배달팁 2,000원까지 31,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세트로 추천드릴게요 ^^

 

오늘은 이렇게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과 시카고피자에 대해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밖에서 식사를 하시는 것 보다 

가족끼리 치킨한마리 시켜서 오둔도순 얘기를 나누며 가족의 애를 키워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왕한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