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별의 리뷰/건강식품 리뷰

싸고 양 많은 NS포대유청 (프로틴)

by 한별강 2020. 12. 27.

 

" 안녕하세요 리뷰왕한별 입니다 :) "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

짠~!

NS포대유청이라는 제품입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단백질의 중요성 너무나 잘 알고 계시죠 ?! 저 또한 너무나 잘 알고있는데요.

그래서 요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닭가슴살이나 달걀도 많이 드시지만 

뻑뻑하고 챙겨먹기 귀찮은 부분이 있어, 프로틴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거 같아요 !

왜냐하면 프로틴은 물이나 우유에 타서 한번 쭉 마셔버리면 끝나거든요 ㅎㅎ.. 

다들 인정하는 부분 아니신가요 ?? (아니면 죄송합니다 ㅎ,,)

 

 

- NS포대유청에 대하여 -

정말 수많은 단백질 보충제가 있지만 그중에 제가 NS포대유청을 소개하는 이유는 !

정말 가성비 끝판왕 보충제가 아닌가 싶어서 저 혼자만 알기 아쉬워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가성비 하니까 가격이 많이 궁금하시죠?

프로틴 이가격 쉽지 않은데 ㄷㄷ

배송비포함하면 딱 4만원 입니다. 

보충제를 잘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저게 싼거 맞는건가? 하시는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제가 엄청 많은 종류의 보충제를 먹어본건 아니지만

보통 6~8만원 비싸게는 10만원 이상하는 보충제들이 무수히 많거든요.

그에 비하면 4만원이 안되는 보충제는 학생인 저에겐 꿀같은 가격입니다 ㅜㅜ

 

이 프로틴은 1회 제공되는 단백질 양이 25.4g 입니다. 

그리고 프로틴에는 보통 유청단백질대두단백질이 있는데

유청단백질동물성 단백질이고, 대두단백질식물성 단백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아요.

제가 알기론 유청단백이 체내흡수가 좋다고 들었어요. NS포대유청은 이름 그대로 유청단백이에요 :)

 

 

- 가격이 싸면 맛없고 양이 적은거 아니야? -

가격이 싸다고 양이 적거나 맛이 없다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한 포대를 주문하시면 총 내용량이 2000g 입니다. 1회 섭취량은 30g이구요.

2000 / 30 = 약 67회 분!

저는 하루에 2번씩 먹고 있으니까 한달 조금 넘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싸니까 맛이 없는거 아니야? 라고 분명 생각이 드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맛이란게 사람마다 느끼는게 좀 달라서 조심스럽긴한데,,,

저는 정말 맛있어요 ! 특히 두유나 우유에 타먹으면 그냥 딸기우유먹는 느낌,,?

아 ! 참고로 맛은 싸이트에 들어가보시면 맛 종류가 많이 있는데 

저는 딸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 포대를 벌써 다 먹어서 바닥이 보여요 ! 

구매를 하시고 포대를 뜯어보시면 안에 저 스푼이 하나 들어가 있을거예요.

한스푼에 15g정도니까 2스푼이 1회섭취량인 30g입니다 :)

 

 

- 단백질 하루 권장량 -

단백질은 보통 자신의 몸무게 X 1.2~1.5 까지 먹어야 근육이 잘 안빠지고 유지가 된다고 해요.

많이 먹는 사람들은 자신의 몸무게 X 2배나 그 이상으로 먹는 사람도 많아요.

제 몸무게가 70kg정도 나가거든요. 그럼 저는 단백질을 최소 85g ~ 105g까지는 먹어줘야 좋다는 소리죠 ~!

제가 NS포대유청을 하루에 2번 먹으니까 51g 정도의 단백질은 프로틴으로 섭취하고 있네요.

 

여기서 이런생각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있으실 거예요.

일일 단백질 섭취량에 맞춰서 프로틴을 마시면되는거 아니야 ? 

단백질 보충제는 말 그대로 보충을 해주는 용도로 드셔야지 너무 과하게 드시게되면 몸에 해롭습니다 ㅠㅠ

저도 그래서 나머지 단백질은 자연식으로 닭가슴살이나 계란 두유등으로 섭취하고 있어요.

NS포대유청 영양정보 입니당.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으실거같아서 아미노산조성표도 올려드려요 :)

 

 

이렇게 NS포대유청에 대해 리뷰를 해드려봤어요.

제가 블로그가 처음이다 보니까 보시는 분들 입장에서

부족한 부분도 많고, 아쉬운 부분도 많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ㅠㅠ

제가 꾸준하게 노력해서 더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리뷰왕한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