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별의 리뷰/건강식품 리뷰

나랑드 사이다 ! 0칼로리 사이다 !

by 한별강 2020. 12. 29.

 

" 안녕하세요. 리뷰왕한별입니다 :) "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 바로 나랑드 사이다 입니다!

탄산이 몸에 굉장히 해로우신건 다들 알고 계시죠?!

그렇게 신경 안쓰고 드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같이 크게 신경쓰시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탄산수도 있긴한데 저는 무맛 탄산은 정말 별로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우연히 편의점에서 나랑드사이다를 한번 접해봤는데 이거다! 싶었어요 ㅎㅎ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거든요 !! 

그래서 바로 인터넷으로 대량구매를 하였습니다 히히

 

총 12병을 시켰었는데 다 마시고 8병 남았습니다 :)

제가 간 편의점이 gs25였는데 캔은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언제까진지는 모르겠지만 현제 행사중인건 맞습니다 ㅎㅎ!

그리고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정말로 너무 싸요 ,,, 

큰 피티 12병 해서 11,900원이였으니까 한병당 1000원도 안되는 가격 ㅎㄷㄷ,,

 

맛을 말씀드리면 조금 밍밍한 사이다맛이예요 !

밍밍하다 그래서 맛이 없다고 생각이 드실수도 있는데 저는 일반 사이다보다 맛있었어요 !

이제 나랑드사이다에 적응이 되서 그런가 일반 사이다를 마시면 너무 찐한느낌,,,?!

그런데 건강을 생각해보시면

일반사이다와 나랑드사이다는 정말 천지차이랍니다.

조금 밍밍한걸 감안하시고 마셔볼만한 사이다라고 생각해요 !

 

4zero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 (나트륨1% 애교)

올 제로 사이다라 ,,,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유튜브에서 봤는데 제로콜라로 실험을 한거였지만 

일반콜라와 제로콜라에 불을 가열해서 모두 증발하면 어떻게되나 실험한걸 본적이 있거든요?

결과는

일반콜라정말 끈적하게 설탕만 남고 제로콜라깨끗하게 모두 증발하는 영상을 본적이 있어요.

그 영상을 보니까 제로콜라와 나랑드사이다에게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

 

그리고 제가 정말 존경하는 김계란님 유튜브에서도 

제로콜라에 대해 영상이 올라온걸 본적이 있는데 

"제로콜라를 하루에 5리터 쯤 마셔야 몸에 그나마 조금 해로울까 말까"

이런 영상도 본적이 있습니다 !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 

깨끗하구나 깨끗해 굿굿

제가 탄산을 정말 좋아하는데 식당이나 탄산먹을 일이 생겨도 건강생각해서 잘 안마시거든요.

기름진음식 먹을 때 탄산생각 많이 나잖아요 ㅜㅜ

(저는 그럴 때도 진짜 앵간하면 참아요 ㅎ...)

그런데 이런 저에게 나랑드사이다는 정말 신의 음료수죠 ㅠㅠ

 

실제로 체지방을 빼는대에도 도움이 많이 된거같아요 !

여러분들도 탄산을 너무 사랑하는데 살을 빼고싶다 하시는 분들 !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 !

꼭 추천합니다 !!!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일반사이다와 나랑드사이다는 정말 천지차이랍니다.

 

이상으로 나랑드사이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리뷰왕한별 -

 

댓글